군포의왕 학부모회 활성화를 위한 2022 하반기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권역별 대표자 협의회 개최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2/12/08 [18:24]

군포의왕 학부모회 활성화를 위한 2022 하반기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권역별 대표자 협의회 개최

정진태기자 | 입력 : 2022-12-08

▲ 학부모회 네트워크


[뉴스줌=정진태기자]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8일‘2022 하반기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권역별 대표자 협의회’를 개최했다.

협의회 참석자는 군포의왕 유·초·중·고·특수 학부모회 8개 권역별 협의회를 통하여 선출된 대표와 부대표 16명이다.

이번 협의회는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과장과 학부모회 네트워크 권역별 대표자와 소통과 공감을 위해 상반기 교육장과의 정담회에 이어 교육지원청에서 열리는 두 번째 협의회이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2022년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우수사례와 권역별 네트워크 협의회 운영 결과를 공유하고, 학부모회 활동 운영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각 대표들은 권역별 협의회 내용을 바탕으로 학부모회 활동, 어려운 점, 개선점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교육지원청에서 적극 도와줄 것을 요청했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학부모회 대표자들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를 표하며, 2023년 교육지원청 사업계획에 적극 반영하기로 했다.

이은광 교육장은 “상반기 정담회 후 대표자들을 다시 만나게 되어 반갑고 2022년 올 한해 학부모회 활성화를 위해 애써주신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미래교육을 위해서는 우리 학부모의 교육에 관심과 참여가 중요하므로 우리교육지원청에서는 새로운 경기교육정책과 관련된 주제로 학부모 아카데미를 활성화하고 학부모 교육 참여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