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진행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2/12/08 [11:29]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진행

정진태기자 | 입력 : 2022-12-08

 

▲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진행


[뉴스줌=정진태기자] 연천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6일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자원봉사 대상 및 표창 수상자와 자원봉사 단체 및 내빈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연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올해 당신의 두 번째 생일’ 기념식을 진행했다.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자원봉사 주간’을 맞이하여 각 활동 분야에서 자원봉사로 따뜻한 나눔과 헌신 봉사를 실천한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기념하는 자리로 올 한해의 활동 되돌아보며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기념식에는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인 김덕현 연천군수를 비롯하여 경기도의회 윤종영 도의원, 연천군의회 심상금 의장과 군의원, 사단법인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이사 및 발전위원과 각 기관장이 참석하여 대상 및 표창 수상자와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축하했다.

이번 행사는 1부 식전 공연으로 한국예총 경기도연합회 연천지회가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진행하고 2부 기념식을 진행했으며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 내빈소개, 모범봉사 표창 및 자원봉사 대상 시상, 기념사 및 축사, 루나이리스 축하공연, 2022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되어 이날 자원봉사 대상 및 모범봉사 표창으로 자원봉사자 4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연천군자원봉사센터 김문호 센터장은 “다사다난했던 2022년 어려움 속에서 자원봉사로 지역의 발전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헌신 봉사해 주신 연천군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2022 연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대상 및 표창 수상을 축하드리고 참석해 주신 내빈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