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광기발언,現 대통령에 일갈

피맛은 광기를 부른다 일침

정진태 | 기사입력 2018/12/12 [06:23]

배현진/광기발언,現 대통령에 일갈

피맛은 광기를 부른다 일침

정진태 | 입력 : 2018-12-12

배현진(한국)대변인

2018년12월11일 배현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 대변인이 문재인 정부를 향해 ‘광기’ 발언을 해 주목 받고 있다. 배현진 대변인은 9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에 “고인이 되어버린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을 조문하고 왔다”며 “문재인 정부는 이제라도 보복의 칼날을 거두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정권 2년차 , 벌써 검사 한 분과 장성 한 분이 억울함을 호소하며 목숨을 버렸다”며 “언제까지 전 정권 찌르며 적폐 정치를 연명할 수 있겠는가”라고 물었다.

이어 “피 맛은 광기를 부른다. 악업은 반드시 스스로에게 돌아올 것”이라며 “인간은 때로 가슴에 묻고 시간에 희석시켜도 하늘은 잊지 않는다. 인과는 응보하며 사필귀정”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배현진 대변인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답방 여부가 연말 최고의 관심사로 떠오른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11일 페이스북에는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다. 천안함 등 북한의 무력도발로 숨지거나 피해 입은 대한민국 국민에 대한 북측의 진심어린 사죄와 인정이 그 중 하나 일 것. 무엇보다도 완전한 핵 폐기에 대한 눈에 보이는 굳건한 약속들이 우선 되어야 할 것”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이 점을 간과하고 그저 관광 접대하듯 김정은 위원장의 답방을 추진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며 “문재인 대통령께서도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라는 점을 잊지 않고, 그저 천지나 구경하러 백두산에 다녀오시진 않았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기동/정진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