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부평구노인복지관, 365플란트 치과 의원과 협약체결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3/05/17 [10:12]

인천시 부평구노인복지관, 365플란트 치과 의원과 협약체결

정진태기자 | 입력 : 2023-05-17

▲ 업무협약식


[뉴스줌=정진태기자] 인천시 부평구노인복지관과 365플란트 치과 의원은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부평구 지역사회 발전과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상호연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365플란트 치과의원은, 부평구에 위치한 전문의료 기관으로 평일 내원이 어려운 환자 편의를 위해 주말진료를 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치아교정, 신경치료, 충치치료, 치주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양 기관은 협약으로 △지역사회 복리증진과 자원연계 봉사와 후원 △건강관련 교육·홍보 및 진료서비스 제공 △회원과 가족의 진료비 혜택 △기타 사업 활성화를 위한 사항 등을 협력하여 추진할 수 있게 된다.

송우성 대표원장은 “부평구 관내 어르신의 건강 문제 해결과 예방을 위해 양 기관이 공동 실행사업을 설정하고 협력함으로써 어르신의 건강관리와 증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경은 교육정책팀장은 “고령화 사회에서 어르신의 치아 관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업무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며, 협약을 통해 회원과 가족들이 건강한 구강관리 진료와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협약체결 후, 365플란트 치과의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치약칫솔 500세트를 기증해주었는데, 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기관과 협약을 통해 의료, 교육, 봉사, 후원 사업을 연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