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고삼면, 3년 연속 [함께걸어요, 고삼면 花합의 꽃길] 조성 추진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3/03/28

안성시/고삼면, 3년 연속 [함께걸어요, 고삼면 花합의 꽃길] 조성 추진

정진태기자 | 입력 : 2023-03-28

 

▲ 고삼면 3년 연속 고삼면 화합의 꽃길 조성


[뉴스줌=정진태기자] 고삼면사무소(면장 이찬종)에서는 지난 27일 아름답고 쾌적한 고삼면을 만들기 위해 3년째 지속 된 [함께 걸어요, 고삼면 花합의 꽃길] 조성을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영농철이 시작되는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고삼면 각 마을 이장과 새마을부녀회장, 고삼면사무소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삼면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깨끗한 이미지와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고삼호수로변에 조성된 쌈지공원과 학교 앞 화분 등에 송엽국, 사계 패랭이, 장미매발톱, 미니 바늘꽃 총 2,000주를 심었으며, 아름다운 고삼면을 만들기 위해 화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행사를 추진한 이정상 고삼면이장단협의회장과 임은자 새마을부녀회장은 “고삼면민 뿐만 아니라 내방하는 방문객에게도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여 행복한 미소와 아름다운 도시의 이미지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찬종 고삼면장은 “매년 고삼면 화합을 위해 꽃길을 조성해 주시는 고삼면 이장단협의회 및 새마을 부녀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화합하고 아름다운 고삼면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