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 출신 농협중앙회 임직원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기부 동참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3/02/06 [11:46]

안성시, 안성 출신 농협중앙회 임직원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기부 동참

정진태기자 | 입력 : 2023-02-06

▲ 고향사랑기부금전달식


[뉴스줌=정진태기자] 안성시는 6일 시장실에서 안성 출신 농협중앙회 임직원이 고향사랑기부금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조현선 ㈜농협파트너스 대표이사, 김길수 NH 농협은행 부행장, 남궁관철 농협중앙회 상무, 손남태 농협중앙회 미래전략국 국장, 김형수 NH 농협은행 안성시지부장이 참석했다.

안성출신 농협중앙회 임직원은 김길수 부행장의 100만원 기탁을 필두로 릴레이 기부를 이어 나가 500만원 이상을 기탁 하며 안성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농협중앙회 임직원분들이 앞장서 안성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가 건전한 기부문화로 정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아진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안성시 지역발전에 사용될 계획이다.

한편 고향사랑기부금은 1인당 500만원 한도 내에서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다. 10만원 까지 전액 세액공제(10만원 초과금액은 16.5%)와 기부금액의 30% 내에서 답례품을 받을 수 있어 실제로 10만원 기부시 13만원의 혜택이 돌아간다. 기부방법은 고향사랑e음 누리집에 접속하거나 농협을 방문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