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청년동·광명시 미디어센터, 청소년과 청년의 문화 활동 증진 위해 메가박스와 손잡다

정필영기자 | 기사입력 2022/12/08 [12:09]

광명시/청년동·광명시 미디어센터, 청소년과 청년의 문화 활동 증진 위해 메가박스와 손잡다

정필영기자 | 입력 : 2022-12-08

 

▲ 광명시 청년동·광명시 미디어센터, 청소년과 청년의 문화 활동 증진 위해 메가박스와 손잡다


[뉴스줌=정필영기자] 광명시 청년동과 광명시 청소년미디어센터 그리고 광명시 메가박스 소하점이 청소년과 청년들의 문화 활동 증진을 위해 손을 잡았다.

광명시 청년동과 광명시 청소년미디어센터는 메가박스 소하점과 지난 1일 업무협약을 맺어 각 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영화 티켓 할인과 함께 매점의 콤보 메뉴를 할인받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미디어와 영화관의 특성을 활용한 프로그램의 지원까지도 가능하게 됐다.

정재원 센터장은 “이번 광명시 메가박스 지점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청소년과 청년들이 부담을 덜고 문화 활동을 즐기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명시 시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통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방법을 찾아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대영 메가박스 소하점 점장은 “이렇게나마 광명시 시민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민 친화적인 방법들을 고안해 시민 여러분들 많이 뵙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할인 쿠폰은 데일리 할인쿠폰 핀번호를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입력하거나 현장 키오스크에 입력하면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기간은 2022년 12월 1일부터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이다. 할인 쿠폰에 대한 정보는 광명시 청년동 또는 광명시 청소년미디어센터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