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친환경대한민국(주), ‘2022 희망Again 기부릴레이’ 참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에 KF94 마스크 1만 장, 손소독제 500ml 200개 전달

정필영기자 | 입력 : 2022-12-01

 

▲ 친환경대한민국(주)는 콜라보뉴스와 지난 11월 30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희망나기운동사업을 통해 희망성품으로 KF94 마스크 1만 장과 손소독제 500ml 200개를 전달하였다.(박승원시장.중앙)


[뉴스줌=정필영기자] 친환경대한민국(주)는 콜라보뉴스와 지난 11월 30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을 통해 희망성품으로 KF94 마스크 1만 장과 손소독제 500ml 200개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을 비롯해 친환경대한민국(주) 배성환 상무와 김진희 이사, 콜라보뉴스 김지윤 대표와 윤순홍 국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광명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 전해준 친환경대한민국(주)와 콜라보뉴스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배성환 친환경대한민국(주) 상무는 “전달한 친환경 마스크와 손소독제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힘든 이웃을 돕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양한 기관과 협업해 사회 곳곳에 사회공헌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는 김지윤 콜라보뉴스 대표는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마스크와 손소독제가 필수가 되는 상황에서 귀한 나눔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과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성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