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동탄목동이음터센터 화성동탄경찰서 연계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특강

매월 상영, 특강,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정진태기자 | 입력 : 2022-09-19

▲ 포스터


[뉴스줌=정진태기자] (재)화성시인재육성재단 동탄목동이음터센터는 오는 9월 28일 오후 7시동탄목동이음터 5층 이음홀에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시민 모두가 동탄목동이음터에서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주간에 운영되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으로, 9월에는 어린이의 올바른 교통안전 습관 형성을 위해 화성동탄경찰서와 연계한 교통 안전교육이 운영된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통안전상식과 올바른 교통안전 습관 교육 등으로 약 90분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부모와 함께 참여하면 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것으로 보인다.

참여 접수는 화성시 통합예약시스템에서 9월 21일(수) 10:00부터 27일(화) 12:00까지 총 150명의 참여자를 모집하며, 당일 현장접수 참여자 3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김태호 대표이사는 “화성동탄경찰서와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한 뜻깊은 행사로 어린이 교통안전 습관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12월까지 매달 이어지는 다채로운 문화가 있는 날 행사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탄목동이음터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