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가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차 정기회의 개최 및 밑반찬 배달 봉사활동 실시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2/08/12 [15:49]

가평군 가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차 정기회의 개최 및 밑반찬 배달 봉사활동 실시

정진태기자 | 입력 : 2022-08-12

가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차 정기회의


[뉴스줌=정진태기자]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2022년 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7~8월 운영실적과 9~10월 추진할 홀몸어르신 반찬 배달 사업, 추석 명절맞이 취약계층 물품지원 등 지원계획을 논의했다.

그 밖에도 코로나-19로 주춤했던 어르신 및 청소년들을 위한 특화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쏟아져 나왔다. 또한, 회의에 이어 협의체 위원들은 가평읍 내 거주하는 홀몸어르신에게 반찬을 배달과 말벗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회의에서 박용수 민간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CMS 모금 홍보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리며, 지역 내 위기가구의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밝혔다.

임상호 가평읍장은 “지난달 아동과 1:1 매칭으로 진행한 쿠킹클래스와 매달 밑반찬 배달 등 봉사활동을 통해 돌봄이 필요한 곳에 복지서비스가 연계되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19일까지 제5기 가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모집하는데 가평읍의 지역복지발전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