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창근/성남시의장.뉴스줌 창간9주년 축사

정진태 | 입력 : 2022-04-09

 

 

 


뉴스줌 관계자와 독자 여러분
, 반갑습니다. 뉴스줌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의 사명으로 지난 9년간 다양한 분야의소식을 전해 오신 정진태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론은 사실을 있는 그대로 전달해야 한다는 점에서 누구보다 냉철해야 하기도 하지만, 우리 사회의 따뜻한 면면을 함께 나누기 위해서는 또 누구보다 따뜻한 시선을 가져야 하기도 합니다. 이런 점에서 뉴스줌이 추구하고 있는 건강하고 행복한, 따뜻한 감성이 넘치는 신문은 지역사회를 더 자세히 들여다보게 하는 원동력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32년 만에 전부개정된 지방자치법이 이제 본격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성남시의회에서도 지방의 확장된 권한과 책임을 잘 활용하여 지역주민 맞춤형 의정활동으로 더욱 건강하고 따뜻한풀뿌리 민주주의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뉴스줌에서도 성남시의회의 의정활동을 더 많은 시민들이 알 수 있도록 널리 알려주십시오.

 

다시 한번 뉴스줌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발전과 도약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뉴스줌이 9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사회를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을 꾸준히 지켜 주십시오. 앞으로도 뉴스줌만의 렌즈로 세상 작은 곳까지 포착하여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으로 나아가는 데 보탬이 되는 언론이 되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