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여성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참여자모집

화성새일센터 경력단절여성의 디딤돌이 된다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2/01/27 [17:35]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여성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참여자모집

화성새일센터 경력단절여성의 디딤돌이 된다

정진태기자 | 입력 : 2022-01-27

경력단절여성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참여자모집


[뉴스줌=정진태기자]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021년 11월 28일부터 2022년 2월 18일(금)까지 '2022년 경력단절여성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동아리' 참가자를 공개모집한다.

이번 공개모집을 진행하는 디딤돌 동아리는 총 5개(각 8명, 총 40명) 선발 예정이며, 강사형 동아리와 창업형 동아리로 구분하여 모집한다. 강사형 동아리는 경기도 관내에서 강사활동을 목적으로 구성된 동아리로 입직 초기 강사활동을 뒷받침하여 전문 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창업형 동아리는 소자본 개인 창업을 준비하는 개인 또는 소모임 단체를 대상으로 창업역량을 강화시키며, 마케팅·판로개척 등을 지원하여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력단절여성으로 구성된 취업·창업에 목적이 있는 동아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지원자는 서류·면접 심사를 통해 선발한다. 선발된 동아리는 올해 말까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통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활동 혜택으로는 강의 역량강화교육 및 실습재료지원, 전문성신장 교육지원, 멘토링 지원, 창업컨설팅 지원 등이 있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담당자는 “2022년에도 경력단절여성들의 적극적인 동아리 활동을 통해 자신의 꿈을 위한 도전이 지속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우수동아리의 참여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