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 MG새마을금고, 명절 선물세트와 쌀 전달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2/01/27

남양주시 다산 MG새마을금고, 명절 선물세트와 쌀 전달

정진태기자 | 입력 : 2022-01-27

다산 MG새마을금고, 명절 선물세트와 쌀 전달


[뉴스줌=정진태기자] 다산 MG새마을금고는 지난 26일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명절을 위해 설날 선물세트 50개(200만원 상당)와 쌀 20kg 10포(60만원 상당)를 남양주시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에 기탁했다.

김옥진 다산 MG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이 즐겁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며 조금이라도 힘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함께 마음을 모아 선물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달식이 열린 새로 이전한 서부희망케어센터를 둘러보며 “영구임대 입주민들의 접근성이 좋아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적의 환경인 것 같다. 새로운 서부희망케어센터의 앞으로의 역할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 신영미 센터장은 “이웃을 위한 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기울이고 정성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우리의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선물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MG새마을금고에서 진행하는 ‘사랑의 좀도리운동’은 쌀을 한 줌씩 덜어 좀도리에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했던 옛 전통을 MG새마을금고가 오늘날에 되살린 캠페인으로, 캠페인을 통해 사랑 나눔에 함께하며 지역사회 모범이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